네이버 채팅방 링크
목록보기
  • [잡담]
  • 질문!!
  • 조회수 :
  • 5801
  • 2011.03.22
  • 09:18:19
2011. 03. 22 AM 03:46
님도 어제 9시에 신고 했습니다..죄값 잘치루세요.착한척 천사인척 한적도 없고...그것과 성에 관한건 별개입니다.






ㅋ ㅋ ㅋ  ..  너라는 인간은.. 정말.. 그정도 밖에 안되는 인간이구나..


우선은 니가 정말 신고를 하였다는 가정하에 말을 해주지.. ^^



신고를 하였으면 경찰서를 갔을겁니다. 맞죠??


경찰서에 가서 분명 조카뻘이랑 이러이러한 경위로 음달패설을 나누었다고 설명을 하셨을거구요?? 맞죠??


1. 어떠한 죄명으로 신고하였나요??

2. 고소를 할땐 고소장에 경위를 적게 됩니다. 경위를 다 적은후 이 고소장에 대한 내용은 거짓이 없음을 인정하는

    인증서에 다시한번 지장이나 인감으로 도장을 찍게 되어있습니다.. 이 인증서에 이름은??

3. 고소를 다한후.. 앞으로 경찰에서 어떻게 나아가야하는지 알려줍니다.. 뭐라고 알려주던가요??


전 정말 믿음이 안가네요.. 믿음이 가도록 간단하게 위의 3가지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 후에 대해서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간단히 알려드리죠..


경찰서에서는 뮤직쉐이크 본사에 공문을 발송하여.. 신상정보를 요구하게 됩니다.


그렇게 알아낸 신상정보로 조사를 시작합니다.. 조사라고 해봐야..


전화가 다입니다.. .. .. .. 내용도 정확히 알려줍니다..누가 신고했다구요.. ^^;;


그리곤 끝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경남창원에 살기때문에.. 경남창원 중부쯤 되겠군요..


그곳으로 사건이 일단 넘어가며 다시 한번 조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떄 역시 전화 한통이 다입니다.


만약 제가 "아니다 그런적 없다"고 한다면 경찰서로 와서 진술서를 써달라고 합니다.


또 그게 끝입니다. 엘리스양이 다시 신고한 경찰서로 진술서를 보내겠죠..


그럼 그 경찰서에서 조사하는건 고작 전화한통과 진술서.. 그리고.. 뮤쉐게시판에..


있는 내용들을 복사정도.. 입니다.. 물론 사건의 당사자들.. 그 분들은 반론을 하기위해서 조금더 번거롭지만


이 틀에서 틀린건 별로 없습니다. 증거 내용의 추가?? 정도니깐요..



그 증거들을 모아서 검찰로 넘깁니다..


검찰에선 간이재판이 열리게 됩니다.. 그전에 검찰쪽에서 전화 한통이 오죠..


이러이러한 이유로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뭐 녹음을 하니깐 답변해달라.. 이정도.. ??


합의할 의사가있는지 없는지.. 대한 여부지만.. 그럴의사가 없다면 간이재판이 열리고


그 결과는 몇일후 다시 전화로 알려주며 직접 집으로 우편을통해 다시 알려줍니다.. ㅎㅎ;;



결국은 몇 만원의 벌금?? 정도로 끝인거죠,,



그런데 그 벌금이라는게 저한테만 떨어지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합의가 뭐겠습니까?? 당사자간의 원만한 대화로 사건의 마무리를 위한 것인데..


그게 안된다면 이러한 문제를 일으킨거에 대한 벌을 받는 것입니다.


법이 웃기게도 쌍방으로 벌금을 내린다는겁니다.. 



까짓것 몇만원 내주죠.. 그런데.. 전 혼자라서 몇만원이지만  엘리스님은 몇명분의 벌금을 한번에 내게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글은 순수 저의 경우구요... 사건의 당사자들은 조금 틀리죠..


반론을 할수있는 기회는 얼마든지있으니깐요.. 물론 저역시 할수도 있습니다.


뭐 .. 그런 부분까지.. 제가 관여해서도 안되고 관여할 위치도 아니기에 별말은 않고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저 역시 경찰서를 드럽게 많이 다녀본 사람으로써 직접적인 경험을 토대로 알려드리는겁니다.ㅎㅎ

~~~~~~~~~~~~~~~~~~~~~~~~~~~~~~~~~~~~~~~~~~~~~~~~~~~~~~~~~~~~~~~~~~~~~~

그리고 신고가 또 거짓일 경우..


만약 이번에도 이런식으로 대충 넘어갈 요량의 신고드립이라면..


어디 쪽팔려서 뮤쉐 하시겠어요??


그리고 말 바꾸는건 천재 적이시네요.. 아무리 "아"다르고 "어"다르다지만..


조카뻘이랑 입에도 담지못할 대화 를 하고서는 그게 성에대한 이야기입니까??


성희롱이지.. 쩝!!


성희롱은 그 당시가 아니어도 나중에 수치심을 느끼면 죄가 인정된다 하더이다..


그럼 어디 주위의 분들에게 물어보세요.. "나 조카뻘이랑 음담패설을 나누었는데.. 그걸가지고 범죄자로 말한다"라구요..


다들 "억울하겠네.. 힘내라.."라고 말해주던가요??


나이먹고 어린애랑 잘~~ 하는 짓이다 라고 말하지..


이보쇼..  생각이 있으면 생각을 하고 말 좀 하세요..  



지금 너 님이 말하는 성에관한 이야기는 아무리 포장해봐야 아름답게 보일수가없는 내용입니다.


에효~ 괜히 아침부터 별 이상한거때문에 흥분했네..


암튼 다 필요없는 내용이고..


위에 3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세요..


답변을 못할이유도 없으며 답변을 못하던 안하던


그쪽으로 택하는건 님이 뭔가가 숨기고픈게 있어서일껍니다..  그런게 아니라


자신만만 하면 답해주시길..


캬아~~퉷!!



2011. 03. 21 PM 10:00
나이가 10살이 차이나든 조카뻘이건 그 애는 미성년이 아니니 신경끄세요.나이차가 많던 적던 무엇이든 간에 서로 남녀간에 동의만 있다면 결혼도 할수있고 둘만의 개인적인 무엇을 즐길 권한은 있는것인데,그게 무슨 죄가 있다고 이렇게 비난을 하나요? 인이님도 신고하겠습니다



시간 확인해주세요 ^^;; ㅉㅉ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40-14 103호 (주)싸일런트뮤직밴드 대표이사 윤형식
사업자등록번호 : 120-86-7939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제 285호
Email : help@musicshake.com